한중엔지니어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술공주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1 00:23:28 댓글 0

본문

[건축시선] 문화관 - 한중문화관, 화교역사관/cultural center-Korea-China Culture Center, Overseas Chinese HistoryMuseum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한중문화관 / 화교역사관은 중국식 건축양식과 조적조의 건축물로 두 건축물을 연결하여 관람할수 있는 시설을 만들었다.
The Korea-China Culture Center / Overseas Chinese History Museum, located in China Town, Jung-gu, Incheon, has built a facility that connects the two buildings with Chinese architecture and masonry.

예정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 홈페이지 입니다 http://www.yja.co.kr/
블로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yja2008/221516957240
This is the homepage of Yeejeong Architects and Engineers Co.,Ltd.
http://www.yja.co.kr/
Please take a lot of interest in your blog. https://blog.naver.com/yja2008/221516957240

터널 한중일 삼국지, 세계 원탑 누가 먹나

#엔지니어링tv #엔지니어링 #터널엔지니어링 #터널 엔지니어 #터널
터널 강국인 한국, 중국, 일본 전세계 터널시장의 최강자 타이틀을 놓고 한중일 삼국지가 치열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최후의 승자는 또 대한민국?
DOGE Coin : 한국인 특징이 빨리빨리이죠..
kunsoo lee : 기업은 세계적인 기업체가 많다. 그러나 나라는 4.15 총선 부정의혹에서 보듯 콩고, 베네주엘라, 남미 수준이다. 선진국은 무슨? 민주화 투쟁을 울쿼먹고 살아온 문레기들의 부패한 썩은내가 풀풀 난다. 문레기들이 창피하다.
장길현 : 공구리? 친밀한 말이네요. ㅎㅎㅎ
하부지 : 황교안이 이야긴 꺼내지도 맙시다.
Won-bae Jung : 구조학적으로 직사각형부터 아치형 설명 내가아는거랑 너무 틀림 보충자료 필요함

아치형 하중이 땅으로분산이라니. . .

‘엔지니어링의 날’ 맞아…41명에게 정부 포상_산업뉴스[산업방송 채널i]

[리포트]
이해경 한국엔지니어링협회장은 엔지니어링의 날을 맞아 엔지니어링산업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경제 시대를 대표하는 고부가가치 지식서비스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정부 지원 확대에 힘입어 업계도 디지털 엔지니어링이라는 혁신을 주도해 나가겠다는 다짐도 전했습니다.

[현장음 – 이해경 / 한국엔지니어링협회장]
정부에서 우리 산업의 가치를 인정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는 이 때,
우리도 적극 부흥해서 혁신의 속도를 내야하겠습니다.

협회도 혁신전략의 추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회원사에서도 적극적인 자세로 협력해 주실 것을 이 자리를 빌려 당부 드립니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엔지니어링의 날을 기념한 정부포상 전수식이 63컨벤션센터에서 열렸습니다.

금탑산업훈장에는 65년 간 국토의 균형발전은 물론 해외 진출의 토대를 만든 주식회사 케이씨아이의 성백전 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삼영기술의 이기상 대표가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등 41명이 정부 포상을 받았습니다.
제9회 엔지니어링산업 설계대전은 일반부와 대학부, 고등부에서 모두 10팀이 선정돼 산업부 장관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박진규 산업부 차관은 국내 엔지니어링산업이 성장하고 있긴 하지만, 기술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고부가 영역으로 진입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정부 역시 디지털 엔지니어링으로의 전환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장음 – 박진규 / 산업통상자원부 차관]
정부는 작년 5월에 발표한 엔지니어링산업 혁신전략을 통해 디지털 엔지니어링의 전환을 핵심 비전으로 설정한 바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금년부터 3년간 총 236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디지털 엔지니어링 빅데이터 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해 국내 엔지니어링 수주 실적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3.2% 증가한 8조 4천억 원으로 2011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이 같은 성장세에도 엔지니어링 업계는 디지털 전환 과 함께 세계시장 개척이라는 쉽지 않은 도전에 직면해 있는 상황입니다.
채널i 산업뉴스 이창수입니다.
jsc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한중엔지니어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