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t 점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닝썬더 조회 80회 작성일 2020-10-25 23:46:34 댓글 0

본문

일본어 번역가의 JPT, JLPT 성적이 궁금하다? 이거 진짜 공개해도 되나요?

일본어 번역을 하는데 점수가 중요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은 되어야 한다고 말씀드렸죠?
매번 JPT, JLPT 성적을 강조하는 만큼 저의 성적도 솔직히 공개합니다.
저 이래도 되나요? ㅎㄷㄷ;;
예전에 보고 안 봐서 최근 점수는 없지만 일단 공개할게요
k동물의왕국 : 번역가는 점수보다 언어 센스죠.. 직역하는게 얼마나 힘든데 ㅠㅠ 대단하십니다..
이스아돌 : Jlpt n2 합격햇지만 점수가 그리 중요한가요?턱걸이해서 111점으로 합격햇는데
쵸파 : 저는 올해7월에 n1보는데요~올해3월에 jpt705점을 받았었고 작년12월에 n2합격했는데요~잘될 수 있겠죠? 고득점이 목표에요~ㅠㅠ
일본어교사가 꿈인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영상보면서 자극도 받고 의욕이 쏫아오르네요~영상 잘 봤습니당!!^^
柳木しょう : 저는 이번에 jlpt n2를 2번째 치르게 되었어요~(성적 갱신이 아닌 직전 시험, 기리기리했던 불합격으로 인한 재수입니다 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밝은천사 : jlpt 만점이라니...!!?? 완전 부러워요~ 전 1급 턱걸이였었는데.....;;;; ㅋㅋㅋ jpt 셤은 인정기간이 만료되서 언젠가 다시 한번 쳐볼 생각이에요~ ㅋㅋ 기록 갱신(?)을 위해서라도~ ㅋㅋ 오늘 영상은 좀 자극이 되네요~ ㅋㅋㅋㅋ
쥬민이 : 진짜 존경스럽네요ㅠ 저 오늘 JLPT 3급 접수했습니다! 항상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귤귤 : 만점...이신거죠?!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일본어 계속 독학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학원에 등록하고 첫 수업 받고 왔는데 내가 이렇게 부족했구나...하고 조금 절망했답니다...그래도 힘내보려구요 영상을 보니까 더 자극되는 것 같아요!
수영 : 정말 멋지셔요. Jpt 시험공부를 따로 하시지않고 쳤는데도 985점이라니.. ㅠ 토익 만점보다 jpt만점이 거 어렵다고하던데 ㅠㅠ 거의 만점이시네요

[JPT점수를 확 올려주는 시험요령 & 급소포인트] 1과

온라인시사일본어학원 동영상강의입니다.
* 온라인시사일본어학원 바로가기: http://online.japansisa.com/
* 시사중국어사 바로가기: http://book.japansisa.com/

서경원 선생님의 생생한 강의입니다. 저자가 JPT의 시험요령과 주요 급소포인트를 직접 풀어 강의하며, 요점만 콕콕 집어 머릿속에 넣어 드립니다.

* JPT 시험 준비 및 응시 요령부터 필수적인 급소포인트 30가지를 짚어주는 JPT 입문 강의
* 교재에도 공개되지 않은 보충 문제까지 서경원 선생님이 직접 출제/해설 강의
* JPT 시험에 대한 개념을 단기간(2개월)에 완벽히 확립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명/정리

첫번째 JPT시험 점수공개

예상외의 점수를 받았어요. 2021년 말까지 600점 이상 가능할 듯.
Костя : 힘내세요! 오픽 AL 맞은 후, 이번에 jlpt 2급 책으로 3주 공부했는데 720받았어요! 올말에는 jlpt 1급 보려고요 ㅎㅎ 지금은 hsk 5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야hi hana : ㅋㅋㅋ난 왜 이리.. 재밌지..ㅋㅋ 재밌네요ㅋㅋ

... 

#jpt 점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