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색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니세컨드 조회 6회 작성일 2021-06-11 20:32:24 댓글 0

본문

기아 신형 K3 신차발표회! 출시 행사 현장!...실내외 많이 달라진 점에 깜짝! K5 + EV6 = K3? (작카의 모카)

기아 K3 페리 출시 행사 현장!...K5 + EV6 = K3? 실내외 정말 많이 달라졌어요! (박선영의 모카)

* 일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루프트 헤파필터 구매링크 : https://bit.ly/2Pl7q0V
---
구독해주세요 : https://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굿럭 : 막내의 반란이 꽤 묵직하다
처럼바람 : 음 아반떼를 이기기에는 부족한듯 어쩔수 없는듯 하지만
hyunn_0901 : 영상이 좀 꿀렁꿀렁 거리네요
정인영 : 영상이 너무 울렁울렁 거려요
김응임 : 하이브리드를 장착하는기술이 없는가봐?

기아 K3 페이스리프트 최초 가장 빠르게 살펴보기 [모비티] KIA K3 FL REVIEW

기아 K3 최초 가장 빠르게 살펴보기 [모비티] KIA K3 REVIEW

기아 K3에 대해 가장 빠르게 알아보았습니다.

가격이나 달라진 세부사항 댓글 다시면 바로바로 답글 드리겠습니다 .

1인칭 시점으로 외관, 내부, 각종 편의 장비 모두 담겨져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참고하여 더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mobiti@naver.com

● 모비티 포스트 : http://naver.me/5I4mw7ie​

● 카브이 인플루언서(자동차) : https://in.naver.com/carlive​

● 테리최 인플루언서(테크) : https://in.naver.com/cdwfight​

● 모비티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dwfight​

#기아K3​페이스리프트 #기아신차​K3페리 #KIAK3FL​ #현기차K3​ # #모비티​ #카스텔링​ #맨투드라이브​ #카브이​ #테리최​ #자동차지식 #브랜드스토리 #자동차메이커
HOUSE MN : 생각보다이쁘네요 아반떼이기려나?ㅋ
오카니 : 디자인 기아~~
정무김 : 많이스포티해졌네
즙짜지마 : 다 좋은데 뒷범퍼 깜빡이 저만 이상한가요 흠..
German TV 저먼티비 : 진짜 k3라 램프 3개씩 맞춘건가.. ?

실제 K3 오너가 알려주는 더 뉴 K3, GT 핵심 구매 가이드 및 Q&A

#더뉴k3#아반떼#기아

안녕하세요! 품격있는 리뷰 고니TV의 고니입니다

이 채널은 IT, 전자기기, 자동차, 패션, 영화 등 세상에 모든 것을 리뷰할 채널입니다.

항상 여러분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만족시켜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채널의 목적은
여러분이 남들보다 더 품격있게 제품을 사용하고
제품의 가장 알고 싶은 부분만 사족없이 소개시켜드리기 위함입니다.

재밌게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영상에 댓글도 많이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품격리뷰 고니TV 구독하기
:https://bit.ly/3b9qrO8

메일문의: komander@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ni_tv/?hl=ko
카카오톡: komander89

▶Timestamp
00:00 인트로
0:50 바뀐 점
1:47 장점
2:06 컬러
3:04 디자인
5:51 2열
6:13 운전석
7:13 신기술
8:56 안전
9:14 GT와 차이
10:33 인기트림과 가격
13:23 핵심 Q\u0026A
13:57 아쉬운 점
14:24 마무리

▶ Tag
scarsia : 10:28초 부분 기존 올 뉴 K3 GT 세단 버전은 해치백 트림보다 좀 더 저렴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없어서 단종되었습니다.
Jack Sparrow : K3는 뭔가좀 샌드위치신세같네요.
세단은 신형플랫폼이자 같은 값의 아반떼의
존재로 묻히는 느낌이고 k3는 구형플랫폼 ㅠ
GT는 아반떼의 고성능버전인 N라인과
비교시 오히려 해치백스타일이기에
세단인 아반떼N라인에 고객 흡수당하는걸
최소화한 느낌입니다.
근데 GT는 아예 가격대가 K5와 어깨를 나란히죠. K5 터보의 중간트림과도 아예 겹칩니다..그럼 고객일부는 또 K5에
흡수되죠. 허나 ! K3 GT의 최대장점은
무게와 차체 길이가 K5보다 가볍고 짧아
스포츠성은 K5보다 우위라는것과
국산차중에 거의 유일한 해치백스타일
이라는 유니크함이 가치를 높여줍니다.
K5터보랑 K3 GT중에 고르라면
전 K3 GT쪽이 더 끌리네요.
트림이 이전세대와다르게
단일트림인게 아쉽긴하네요
Nick Raymond : 역시 실망안시키는구만. GT 플렉스!
딸딸이참치마요 : 이번에 gt 개이쁘던데
딸딸이참치마요 : 흰색 디지게 이쁘네 바꾸고 싶다

... 

#k3색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