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꽃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라 조회 1회 작성일 2021-11-25 17:24:48 댓글 0

본문

빠지는 뒷꽃이는 꺼져라/안빠지는 받침틀 뒤꽃이 튜닝

제가 s사의 받침틀을 약 6년간 사용중인데 뒷꽃이가 계속 빠집니다. 낑구면 빠지고 또 낑구면 빠지고!!! 빡쳐서 다 빼버리고 안빠지는 뒷꽃이로 싹 다 튜닝 했습니다^^ 이주 속이 후련합니다..한개에 얼마일까요???
Os K : 저는 뒷꽂이레버부분이 자꾸 깨져서 뒷꽂이봉이 통으로 된거로 바꾸니까 참좋네요.요즘은 뒷꽂이가 짧게 나오구 조절할필요가 거의없고 옆에 나사로 한번더 고정해주니까 뽑혀 올라오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영상 잘보구 갑니다.
수다쟁이아저씨 : 저도 같은 상황으로 짜증나서 주리주리 해드만 뽑아서 뭉치에 직결하고 씁니다 ㅎ
소좌에 쓰긴 딱 좋지만 높이가 좀 아쉬워요 ^^
또 질럿다 플랜B ㅋㅋ 재미있어요 ㅋㅋ
마엘 : 아니 뒷꽂이를 사골 끓이듯이 삶아버리시네요 ㅎㅎㅎ
저도 튜닝을 해봤는데 시간이 지나고나면 똑 같은 상황이...
그래서 받침틀을 바꿔버렸네요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요
항상 열정적으로 리뷰하시는 모습에 감탄 나옵입니다^^;
깜디TV : 와 너무 좋아보여요 ㅎㅎ 왜케 재밌게 설명하세요? ㅋㅋㅋ
임경환 : 좋은정보입니다.저도 단례져 받침틀인데 뒷 꽂이가 너무 허접하게 만들어서 스트레스받아서 단레져 사장에게 전화하니 레바에 순간접착제 한방울 떨어뜨려서 굳히면 된다고해서 했는데 하나마나한작업이어서 또 스트레스! 받침틀이 한두푼도 아니고 제품에 문제가있으면 해결해줘야 되는거 아닌가싶은데......어째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복 뒤꽂이 컬렉션 대공개 | 뒤꽂이 스타일링 tip | 한복 장신구 | “내돈내산” 한복 뒤꽂이 하울

#한복스타일링 #한복장신구 #뒤꽂이 #하울

미니유니가 소장하고 있는 한복 뒤꽂이를 공개합니다!
15여종의 뒤꽂이를 소개해드릴게요!
뒤꽂이 스타일링 팁과 뒤꽂이 사는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당!

*
*

insta: _yoo_niiii
미니유니 MINIMI : 안녕하세요 미니유니입니다!!
제 영상을 더욱 보실때에 고화질 (1080p)로 설정해서
보시면 더욱 깨끗한영상으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당~~~~:)
민지선 : 직접 스타일링 한 사진보니까 느낌이 확다르네요! 예뻐용
Joy Lee : 이렇게 가성비 좋은 뒤꽂이가 많은지 몰랐네요. 스타일링 팁도 재밌어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jeong hwa choi : 뒷꽂이 너무이뻐용♡.♡
달린다최선생 : 남자라서 공감대는 없지만 끝까지 정독 했습니다
미니유니님은 야외 영상이 확실히 재밌네요

리갈제라늄 가지정리 후 새순 / 겨울철관리/ 삽목근황 / regal pelargonium care.

리갈제라늄 아리스토살몬 지난번 분갈이와
동시에 가지정리 하였는데요. 새순이 잘 나오고있어 영상에 담으면서 삽목한 리갈제라늄, 겨울철 리갈, 엔젤제라늄 근황 관리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날씨가 추워집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galgeranium shows the sunlight in winter and gives nutrients.
Regalgeranium prunes before the cold weather, shows sunlight well.

#리갈제라늄 #리갈제라늄수형 #리갈제라늄삽목 #리갈제라늄겨울철관리
유경애 : 고양이님 자세한 설명이
무척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번 가지치기 영상 덕분에
이제는 자신감 을 가지고
못난이 애기들 키큰 새로운
애기들 다 다듬어 새싹들이
쑥쑥 잘 자라고 고양이 님
감사합니다 이 영상도
돌려보기 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정용화 : 상세한 설명감사합니다 역시고수는 다르십니다 꽃도예쁘네요^^
천선암경기도 광주 / 애동제자 / 010-9810-2494 : 상세한 설명에 공부 많이하고 갑니다 꽃들도 예쁘고 싱싱해서 보는동안 입꼬리 승천 건강하세요
김명숙 : 감사합니다 ~~~
고양이님 정원은 아직도 꽃이 만발인데요.~~~
리갈제라늄 가지치기. 윗자란 가지 자르기.... 아까워서 웃자란거 못 잘라줬어요.
내년에도 예쁜 꽃 많이 피라고 잘라줘야겠네요. 올해는 삽목이들도 .(페어리퀸 ) 많이 피어서 행복했어요,
콴탁메이는 두송이만 피고 잎만 무성했어요. 12월 오기전에 가지치기 보온, 신경써야겠네요.
오늘 영상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알비료도 조금씩 주가! ㅎㅎㅎㅎㅎ
고양이님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
박영옥 : 제라중에 리갈 종류를 젤 좋아해요 ㅎㅎ 이쁜 제라들 잘 봤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풍성 해 지겠지요~~^^

... 

#뒤꽃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