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밴딩스키니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술공주 조회 8회 작성일 2021-03-08 09:48:33 댓글 0

본문

62kg, 허벅지 둘레 60cm 하체 통통이도 편하게 입는 핏 예쁜 바지 추천! feat. 브랜디 | 고은블로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패션 영상을 찍어봤는데 넘나 부끄러운 것...^^
그래도 분명히 저처럼 허벅지 때문에 바지 맘대로 못 입으시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우리 엄마도 모르는 제 몸무게까지 공개하며,,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엄마 보면 혈압 오르니까 보지마~!
제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려용!

1. 모디무드
하이웨이스트 슬림 일자핏 생지 데님
가격: 25,800원
사이즈: L
https://bit.ly/3bmNpjG
발목까지 떨어지는 일자바지인데도
하이웨이스트라 다리 짧아 보이지 않고
(일자바지 입으면 다리 반 토막 나는 편)
스판도 짱짱해서 넘나 만족했던 제품ㅠㅠ
진청 구매했다가 감동해서 바로 흑청도
추가로 구매한 제품이에요
스판 짱짱하고 원단도 탄탄해서 핵만족쓰!

2. 현지언니
쫀쫀 일자 데님 스키니
가격: 31,500원
사이즈: M
https://bit.ly/2vKN6jt
지금까지 입어본 모든 청바지 중에 제일 편했던 제품ㅠㅠ
원단 너무 부드럽고 스판 쭈압쭈압 늘어나는데
미친 허리 밴딩까지 있어서 입자마자 뷔페 달려가고 싶은 바지에요
얘도 마찬가지로 하이웨이스트라
일자바지인데도 다리 하나도 안 짧아 보이고
그냥 입어도 예쁘고 접어 입어도 예쁜 제품
청바진데 신기하게 추리닝처럼 편한 바지
이런 바지 처음이야 아쥬 강추

3. 브링잇
쫀쫀스판 허리밴딩 9부 코튼 스키니
가격: 27,080
사이즈: L
https://bit.ly/2UKawxZ
탄탄한 레깅스마냥 편했던 기본 블랙 스키니
제일 좋았던 건 발목까지 내려와서 싹 감싸주는 기장감이었어요!
대부분 스키니는 발목 위로 애매하게 올라와서
오히려 다리 짤뚱해 보이는 제품들이 많은데
얘는 발목 확실히 덮어주고 완전히 쫀쫀해서
+ 배꼽까지 올라오는 하이웨이스트라 다리 1.2배 길어 보임 진짜루
컬러도 완전 진한 블랙이라 요즘에 교복처럼 입고 있는 바지에유

4. 나이브실루엣
매니쉬 하이웨스트 핀턱 롤업 와이드 배기 코튼 팬츠
가격: 29,000원
사이즈: L
https://bit.ly/2J8XnZJ
제가 키가 큰 편도 아닌데 엉덩이, 허벅지까지 왕커서
와이드 팬츠 입으면 엉덩이~허벅지 라인에서 툭 떨어져가지고
코끼리 다리만 해 보이고 굉장히 짧아 보여서
와이드 팬츠를 본능적으로 피하는 편인데
요건 핏이 예쁘대서 솔깃해서 사봤는데
진짜 핏 보장이에요!!!!! 하이웨이스트가 꽤 높게 올라와서
허리 쪽으로 시선이 분산돼서 핏 너무 예쁘고
근데 허리가 조금 작은 편이라 뱃살 좀 빼고
밥 적게 먹는 날에만 입어야 할 거 같은 아쉬움...
but 핏이 너무 예뻐서 보기 모태...

5. 어썸
언더 밴딩와이드 면팬츠
가격: 36,000원
사이즈: Free
https://bit.ly/2WHUAP9
얘도 진짜 미친 밴딩 무슨 고무줄이세요?
프리사이즈라고 외면하지 말라
핏감, 재질, 컬러는 분명히 고오급 오피스룩인데
입는 순간 디비 자야 할 거 같은 잠옷 재질의 매직
진짜 너무 편한데 뭐 니트, 맨투맨, 셔츠 안 어울리는 데가 없어요
너무 가볍고 편해서 엥 나 오늘 바지 안입고 왔나?라는
말도 안 되는 착각이 들 정도 저도 입고 있다가도 계속
바지 제대로 입어져 있는 거 맞는지 확인했다니까여;;;

키작녀 인생바지? 원브랜드 패션하울&리뷰 쇼핑몰 히니크편★

connect
▶instragram : https://www.instagram.com/krystallim7/
▶e-mail : krystallim54@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패션유튜버 수정입니다.

오랜만이죠!
다들 건강하게 잘 계시나 궁금해요.

오늘은 원브랜드 원쇼핑몰 영상으로
키작녀 쇼핑몰로 유명한 쇼핑몰 히니크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사실 타이트한 옷들 위주라 매우 힘들었지만!!ㅎㅎ
잘 참고해주셨음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한 5월 되시기를 바랄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수정Krystal
154/45
참고하셔서 피팅컷 봐주세요!



▶아이템 정보


item.1 사랑에 빠진 셔링 물결 프릴 크롭 끈 나시 가디건 세트 (핑크/퍼플/아이보리/민트/블랙)
https://bit.ly/2WhoPf5

item.2 청포도 골지 유넥 버튼 크롭 티셔츠 가디건 (연두/블랙/아이보리/퍼플)
https://bit.ly/2YNqH0U

item.3 링마벨 물결 프릴 버튼 라운드 크롭 가디건 (소라/옐로우/크림/핑크/레드)
https://bit.ly/3fz0jh7

item.4 베이글 크롭 가디건 옆트임 티셔츠 (블랙/아이보리)
https://bit.ly/2xS4e7W

item.5 로코베리 플라워 셔링 리본 프릴 브이넥 랩 미니 봄원피스 (핑크/퍼플/옐로우)
https://bit.ly/3dwZYdb

item.6 나의 반쪽 셔츠 미니 원피스 (네이비/베이지/핑크/소라/옐로우/화이트)
https://bit.ly/3fDSSWi

item.7 올리비아 데일리 여리핏 견장 바바리 트렌치 코트 (베이지/블랙/핑크)
https://bit.ly/3ckXfDs

item.8 기가막히진 쫀쫀 히든 밴딩 155cm 8부 밑단 컷팅 스키니 코튼 팬츠 (아이보리)
https://bit.ly/2LhukEh

item.9 내몸에 붙은 줄 155cm 8부 하이 스키니 데님 (연청)
https://bit.ly/2YR4AGS

item.10 실물파 빈티지 히든 밴딩 155cm 8부 밑단 컷팅 하이 데님 슬림핏 일자진 스키니 팬츠 (연청)
https://bit.ly/3dAjqWf

item.11 탄쫀 밑단 컷팅 하이웨스트 155cm 8부 코튼 면 바지 스키니핏 일자진(블랙)
https://bit.ly/35NrFvO










▶This video is Not sponsored.
본 영상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키작녀] 쉿!!이거 비밀인데 큰맘 먹고 알려드림. 완전 사기핏 청바지, 스키니진

#청바지 #키작녀 #핏좋은스키니진#애플엉덩이#개미허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릴유지입니도!
4일만에 다시 새영상으로 돌아왔쥬? 헤헤

오늘 가지고 온 청바지는 두말할 것 없이 영상 보시면 그냥 이해가 되실 거에요.
키작녀에 딱 맞는 길이, 찰떡 탄성, 애플 힙 만들어 주고...
꼭 사라 두번사라 세번사라 또 사라 아이템!
친한 친구 한테만 살짝 정보 알려주시고 자기들만 간직해요 꼭 ^^
무튼 내돈내산 사기청바지 찐강추!

오늘도 영상 봐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또 돌아올게요~

* 애플 청바지 정보는 요기로
@closecurve_official
[수정] https://closecurve.com/
클로즈컬브에서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네요! 이렇게 링크도 걸어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제돈제산이구 엄마가 미국까지 배송해준 거에요
근데 이정도 조회수면 클로즈컬브 나한테 고마ㅂㄷ...ㅎㅎ
땡큐
................................................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lyujionlife
( 뉴욕일상과 데일리 키작녀 코디룩)
* 메일주소 : yuji9399@gmail.com
* 더 많은 영상보기 :


...................................................

... 

#여자밴딩스키니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