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편입시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깜냥이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0 00:55:06 댓글 0

본문

편입도 역시 건국대!! 합격비결부터 꿀잼 대학생활까지~~

편입뺀을 뚫은 건대 편입생 3인방의 '편입! 다 알려 DREAM!!'

재직자 편입, 학사 편입, 일반 편입! 다양한 전형으로
건국대학교 편입뺀을 뚫었다!!
편입을 꿈꾸는 이들에게 전해주는 깨알같은 현실 꿀팁부터
솔직 담백 웃음 넘치는 건국대 합격 이야기까지,
그녀들의 가감없는 편입 이야기가 지금 펼쳐집니다!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reamkonkuk
공식 네이버 TV https://tv.naver.com/dreamkonkuk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onkukUniversity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onkuk_official
A-RA CHO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그야건대가자 : 너무 멋진 학생들이네요~~^^!! 응원합니다
DaUn Ryu : 저도 건대 일반편입했었는데요, 면접에 강한 분들이라면 꼭꼭지원하시길! 타대학은 거의 영어점수에서 가름나고 서류전형으로 뽑는데 도대체 서류전형에서 무엇을 보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전적대 안본다, 성적안본다 하는 말이 많지만 그걸 안보면 대체 뭘본다는건지... 면접으로 당당히 들어와서 뿌듯합니다
진달래 : 8분이 그냥 지나가버리네요 ㅎㅎ
이승희 : 과유불급 스토리 정말 멋지네요! 중간 분 보고 힘내서 공부해보겠씁니다 화이팅!

2021건국대 편입영어 인문계 리뷰 ep.1

오늘 추운날씨에 시험보느라 다들 고생 많았습니다.
이공계 정답도 유형별로 까페에 업로드 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어 “이지훈 편입 도서관”
cafe.naver.com/readingsniper
2021당신이 빛날 차례 입니다.

*복원 정답은 학교의 공식 정답과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Dangjun : 김영편입 저희 캠퍼스는 이런것도 안해주고 참.... 답답하네요 이지훈쌤한테 배울걸 그랬어요 진짜 ㅜㅜㅜㅜ
no name : 쌤 진짜 최고에요,,, 저 인강 두개 수강한 학생인데 미리 알았더라면 선생님 풀커리 탔을 거에요ㅠㅠㅠㅜㅠ
키웃웃 : 혹시 나머지 문제들도 영상 업로드 해주시나요? ㅠㅠ
Supreme : 이과 영어도 해설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hello hi : 3번 답이 rich 인건가요?

2개월만에 인서울 편입한 썰 편입 Q&A | 단기간 합격 비법 | 독학으로 편입 합격 | 수능 vs 편입 | 편입 장단점 | 편입영어

안녕하세요. 청아입니다.
2개월만에 편입에 성공한 썰을 풀어보았어요 편입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Device: IPHONE11 기본카메라

1편 내용
1.토익vs편입영어
2.지원한 학교 5개, 왜 5개만 썼는지
3.목표학교
4.학원/인강 꼭 필요?
4-1.편입공부법
5.단기간 합격 이유
6.수능vs편입 뭐가 더 쉽나?
7.편입 후 학점
8.편입의 장단점
9.편입영어에서 가장 중요한것
9-1. 추천: 풀어보면 참 좋은 학교 기출

화질은 1080p를 추천드려요.
매일매일 행복이 샘솟는 하루 되세요

#편입영어 #건국대 #편입 #편입합격 #한국외대 #한양대 #중앙대 #이화여대 #건대편입 #건국대편입 #편입시험 #편입면접 #편준생 #편입생 #편입생브이로그
정혁 : 현재 대전 지방국립대에 다니는 3학년 학생입니다. 학점이 3.8이고 토익점수가 너무 낮아 편입에 실패했어요. 다시 이번에 준비하고자 하는데 편입을하면 3학년때 땄던 학점은 사라지고 3학년부터 다시 다니는 건가요??
ᄒᄌᄒ : 청아님 오ㅓ 진짜 대단하시네요ㅜㅜ 일반편입을 두달만에 합격하신건가요....?
곰탱이 : 여러분 두달만에 건대인문 합격은 진짜 100명 중 1~2명 나올까 말까 해요~ 수능영어 3등급 이하가 1년간 영어만 10시간씩 준비한 학생들 중 극히 일부만 성공하고 학원에 90프로는 올킬 먹는 구조인 거 알고 시작하세요
곰탱이 : 수능도 4개월만에 444에서 111 사례가 있듯이 극히 일부케이스ㅜㅜ 다들 뭣모르고 도전하지는 마시길
Chelion : 작수 영어 88점인데 편입할까요 재수할까요? 20살입니더

... 

#건국대편입시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