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신년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라드 조회 2회 작성일 2021-11-24 06:00:59 댓글 0

본문

인터넷활용 #3_카드결제와 오프라인쇼핑

쇼핑몰에서 카드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오픈마켓 쇼핑인 G마켓 비회원 쇼핑을 해봅니다.

"이제부터 한국의 진짜 보복이 시작 된다! 한국은 이미 오랫동안 벼르고 있었다! "설마했는데 한국에서 꺼낸 대반격 카드에 난리난 일본정부""


인성 : 미국 차관은 능력부족 이미지가 되고.이것은 바이든과 미국 민주당에게 무지 안좋은 영향을 준다. 이것을 미국은 정면 돌파 형식으로 일본에게 직접 풀어간다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Julia Kim : 국교 단절 하라! 강해야 약해진다! 약해보인다면 늘 강자로 생각하고 한다!
변상호 : 일본에 최첨단 반도체와 밧데리를 수출금지를 해서 도요타를 파산시켜 버려야 한다.
km k : 과거의 a전범국이 덮는다고 덮어지나?
사과가 답인데~~선 넘으면 봐주지 말고 이기면 된다~하늘이 돕고 있습니다
이성옥 : 오대한민국.화이팅

[타로카드] 12월 전체 운세

안녕하세요. 호랑입니다.
오랜만에 영상으로 인사를 드리네요. 최근 상실감을 크게 느끼는 일이 있어 영상 업데이트가 많이 늦어졌습니다.

올 초에 소속사가 생겨서 유튜브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 문제가 좀 생겼어요. 서류계약하고 몇 개월 되지않아 회사측에서 MCN 사업을 접게되었다는 소식을 통보해왔습니다. 2년 계약을 진행했는데 더 이상은 지원해줄 수 없다는 이야기를 전달받고 계약 해지를 수순을 밟았고 지금은 저 혼자 개인적으로 영상을 올리고 있는 상태에요.

타로 입문서 집필도 작년부터 준비해왔던 일인데 저를 담당해주시는 출판사 편집장님이 퇴사를 하시면서 중단이 되었구요.

이 외에도 올해는 뭔가 제가 준비하고 계획한 일들이 계속 엎어지고 백지화되면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속상하기도 하고 생각처럼 잘 되지않으니 그냥 다 내려놓고 싶은 그런 심정이었습니다.

그동안 공지도 없이 너무 오랫동안 영상을 올리지않아서 많이 기다려주셨을 구독자분들에게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려요. 많은 분들이 봐주시는만큼 책임감 있게 채널을 운영해야하는데 워낙 성격이 예민하고 생각이 많다보니 영상 업로드를 소홀히 했습니다.

저는 지금 본업으로 제 개인사업을 하고있는데요. 올해 제가 벌려놓은 일들 하나씩 정리하고나면 앞으로는 더 자주 영상을 업로드하겠다고 약속을 드려요. 올해는 힘들었지만 내년에 또 좋은 기회들이 찾아올테니까요. 힘내서 영상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영상은 12월 연애운으로 찾아올게요..!



bam
sellbuymusic.com/musicDetail/5002
타로호랑 : 영상 앞부분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너무 두서없이 얘기한 것 같아 편집하고 영상 더보기란에 저의 근황을 짧게 정리해봤습니다.. 곧 12월달 연애운도 준비해서 이 달 안으로 업로드 하도록 할게요! 늘 감사합니다.

카드선택 (스톤x) 01:54
카드선택 (스톤o) 03:05

1번 03:40

2번 12:19

3번 20:37

4번 29:06

5번 37:11
다있솜 Daitsom : 12월 전체운 4번
.
.
.
.
.
.
.
.
Yes I can / 배움과 지식의 욕규가 강한 카드 / *성적이 크게 향상 / *합격운&문서운이 굉장히 좋은 시기 / 새로운 일 벌리기 좋은 시기 / 자기계발 투자 아끼지 말기 / 불분명했던 것들이 명확해지며 방황을 멈추고 가야할 길을 깨달음 / 아이디어가 쌤솟음 / 결단력과 추진력이 돋보임 / 11월 말에서 12월 초까지는 본인이 무기력해있음(침체기, 매너리즘) 하지만 오래 지속되지 않음 / *12월 중순에 문서운, 계약운이 크게 들어와있어서 운이 상승세 / 대인관계운 좋고 *귀인을 만남(타인을 통해서 동기부여가 되는 자극들을 많이 받음), 실직적인 도움, 좋은 에너지를 받음 / 주의해야할 점 : 12월 중후반으로 갈수록 목표지향적인 사고를 많이 해서 감정에 쉽게 흔들리고 자신의 이익에 계산하게 됨(상대방에게 까다롭게 요구하거나 논리적으로 진행하려고 함) > 주변 사람들이 본인의 눈치를 보고 주눅듦 / 12월은 성취감이 큰 한 달이 될 것
Tokki Lee : 항상 구독과 좋아요로만 감사인사를 표했는데 힘든 일 끝에도 구독자들 위해서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해 뜨기 직전이 가장 어둡다는 말처럼 그 동안의 마음고생이 미래의 더 좋은 선물을 위한 시간이었기를 함께 기원드립니다!
꿀꿀하고 추운 날씨지만 건강 잘 챙기세요! 덕분에 항상 감사히 타로를 보고 있습니다!
Leanh 릲 : 마음에 상처 입는 여러 일들이 있었음에도 누군가의 마음을 보듬어주고 안녕을 빌어주는 리딩으로 돌아와주셨네요. 쉽지 않았을텐데 용기내어주셔서 감사해요..! 다가온 연말과 아직은 낯선 새해가 호랑님께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랄게요
H K : 항상 타로호랑 영상 보면서 마음의 치유를 받고있습니다. 힘드신 와중에 이렇게 들러주시고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안풀리는 일들 잘 풀리시길 바라며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호랑님

... 

#인터넷신년카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