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바다낚시조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남동카페지기 조회 70회 작성일 2020-10-21 00:25:37 댓글 0

본문

장고항 원투낚시 서해 바다낚시의성지 공짜 바다낚시터 오픈임박! 원투낚시 루어낚시 찌낚시로 광어 우럭 놀래미 장어 쭈꾸미낚시 갑오징어낚시 가능! 장고항 항구! 차박 캠핑지 추천!

#원투낚시#장고항#바다낚시터

장고항 원투낚시 바다낚시의성지 공짜 바다낚시터 오픈임박!원투낚시 루어낚시 찌낚시로 광어 우럭 놀래미 장어 쭈꾸미낚시 갑오징어낚시 가능 장고항 항구 신방파제!


세상의 신박한 아이템과 아이디어를 리뷰 및 기획하는 크리에이터입니다. 구독해주시면 성실하게 꾸준히 좋은 콘텐츠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협찬 및 문의 cnsgh33@nate.com 입니다.

'신박TV 신박한낚시모임'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5a12878qbu6p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From 신박TV
이윤성 : 지금 가면 화장실이나 공사가어느정도 진척 되었을까요?
조충효 : 신방파제 쓰레기 무단 투기좀 하지 마세요 ... 너무 드럽습니다 소변 냄새도 나고 낚시인의 활성화??? 여긴 그냥 항구임
통키 : 삼발이 없이 돌로 석축 쌓아져 있네요 좋습니다 낚시인들 관광객 오게하기위해 방파제까지 만든다니 대단하네요 근데 낚시인들 제발 본인이 버린쓰레기좀 잘 치웁시다
뭐든쩌러 : 혹시 박대표님이신가요? 얼굴이....긴가민가해서요 ...
inostic : 공사중인 방파제 들어가서 원투낚시한다고 채비 다걸려먹고. 계란까먹고.맥주마시고. 치우지도 않고 그리고 똥까지 퍼질러싸놓고 간사람 누구지요?
kyung o min : 지금은 낚시가 될까요? 밑에 댓글보니깐 쫒겨난다고 하는 댓글이 보여서 ㅠㅠ
BJ바다 : 안전낚시 하시고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Minimandu kim : 한번 가보고 싶어요
뜨마미 YouTube : 현재는 출입이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Sub Min : 당진으로 이사와서 낚시 처음 시작한지 3일째..
장고항 및 석문포에서 낚시 했는데 밑걸림으로 몇만원 날리고 한마리도 못잡았어요 ㅠㅠ

계속계속 나오는 서해 낚시 포인트 궁평항편! 장어, 삼치 까지?! 담구기만 하면 나온다? - 서울경기도에서 가까운 서해바다 포인트

궁평항은 1인 1대만 가능한데 저희가 처음엔 모르고 2대씩 했네요. 다행히 사람이 아무도 없었지만 나중에 알고 나서부턴 1대로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그런데 여기 원래부터 망둥어 밭인건 알았는데 이렇게 많이 나온 적은 첨이네요. 원래 장어 잡으러 간건데 밤이 오기도 전에 망둥어 잡다 체력이 방전되고 비도 너무 많이와서 철수 합니다.ㅠ
내일 망둥어 손질\u0026먹방편 바로 올릴게요 ㅋㅋ

#궁평항 #망둥어 #낚시
이정국 : 3:45 삼치 4:02 백조기(보구치) 입니다
마을 : 새끼들은 저리 다 잡아가니 우리나라 고기수가 줄어드는겨~~~
Bluper : 저거 삼치잖아요, 그리고 이거 완전 사기네, 무슨 장어랑 삼치가 계속 나와, 망둥어만 계속나오네 아놔c
WANS86 SNIPER : 방문하자
WANS86 SNIPER : Good videos..☕☕
김영훈 : 낚시꾼하고 술꾼들 사망사고로 망가진 곳ㅠㅠ참 좋운곳인데
박성철 : 망둥어 빼고 방생좀 하지 그러셨어요.
피싱츠Fishing TV : 잘보고갑니다^^
송꾼의 피싱히트 : 재밋게보고구독하고갑니다 또올께요
강숙영사랑 : 바다를 보니 시원 합니다
즐 시청하고 갑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서해 우럭낚시! 사이즈 좋은 우럭이 계속 나와요~ 갑오징어는 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영목항으로 갑오징어낚시를 다녀왔는데요 우럭이 정말 잘나오더라구요ㅎㅎ 발판도 좋고 화장실도 있어서 낚시하기 너무 좋았어요. 기회되시면 꼭 다녀오세요. 여러분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e-mail : aoiyu12@hanmail.net

본 영상과 관련 없는 댓글, 보는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는 댓글은 삭제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뚜인 #뚜인TV #낚시 #낚시하는여자
#바다낚시 #우럭 #갑오징어 #우럭낚시 #서해
#태안루어낚시 #서해낚시 #워킹우럭 #워킹갑오징어
#fishing #seafish #fishinggirl #surffishing
#koreafishing #koreasea #sea #seafishing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날아라 슈퍼코기 -

와큰노우 : 미끼 멀로 잡으셧나요
Team_GodSpeed (팀GS) : 오~ 낚신이신가요? 대박
리로이 : 어려보이시는데 우럭주둥이 잡으시는거보니 낚시좀 하신듯 ㅎㅎ
예빈아빠 : 방생해준 우럭이 계속올라온듯 ㅋㅋ
장밤 : 낚시가게 어디루가셧어??
최형길 : 처음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눌렀어요..
바늘은 몇호쓰시고,봉돌은 몇호쓰셨나요?? 그리고 캐스팅후 릴계속 감아줘야되는건가요?아님,가만히 놔둬도 되나요??
진민호 : 촬영중 옆에서 낭간에 걸터서 갑돌이잡았는데 ㅜㅜ 영상보고 내목소리 듣고알았네요 ㅜㅜ 구독좋아요 누르고퇴장
뒤에서 떠들어서 죄송함니다
박영진 : 그래도 낚시는역시 선상낚시 손맛최고
박영진 : 혼자다니면 위험하다 걱정되네 ㅋ
ᆞᆞ춤추는깟트ᆞ : 축~~하~~해요~~^--^우럭
ㅡ수고했어요^^ㅋ영목항 살아있네~~~~

... 

#서해바다낚시조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