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북구꽃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장사의신 조회 11회 작성일 2020-09-28 07:46:31 댓글 0

본문

여름 식물쇼핑/대구 꽃시장/칠성시장, 꽃백화점

대구에 큰 꽃시장 중 한곳!
대구 칠성시장, 꽃백화점 방문
(지하철 1호선 대구역 4번출구)

여름 식물 쇼핑 함께해요~
드래고골든 : 여기 저도 자주가요 감삼동살아요 저는
에덴동산 : 제가 자주가는 생화꽃사러갑니다. 대구계시군요. 전부 낯익은 골목이네요. 반갑게 잘봤어요. 굿밤
반갑고요 자주뵈요. 오늘 처음왔네요
김정숙 : 흑흑~ 고향이그립네요 학창시절보내고 떠나온지 40여년~~
Sara Music : 안녕하세요~~~정말정말 예픈꽃들이 많아요~~꽃에대한 정보 정말유익합니다~~~제게도 찾아주신다면 고맙겠습니다~~~
sun tv 베란다정원 : 오우~~ 축하해요 광고ᆢ~^^ 대구칠성시장이네요 여름식물 쇼핑도 식물구경도 좋으네요~^^
플랜트 파파 PlantPapa : Like37

안녕하세요?
멋진 영상구성과
가격~。◕‿◕ 。
정보 잘봤습니다.
식물의 다양성을
배워봅니다..
좋은날되소서~
k3 lanka : 36 like
Most butyfull flowers and plants
Full wath after..okkk

Plz watch full video after ok
Pls come back my new friend

헐떡이 야생화 : 큰일이네요. 중부지방은 아직까지비가많이오고있는데.무더운날씨가 걱정이되네요.
미소 쿨 : 칠성꽃시장의 모습이네요.
푸름이님이 다녀가신곳
저도 가본 꽃집 같아요.
화초가 많아서 눈이 호강합니다~^^
김미연 : 영상 잘 봤어요^^~인터넷 쇼핑으로 구입하는것두 좋지만 직접 보구 구입한 식물이 만족도는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목소리도 넘 예쁘시네요~
이번 영상이랑 관련이 없지만 4개월전 식물선반영상에 나왔던 식물등 스탠드랑 식물등 정보 좀 얻을 수 있을까요? 요새 장마에 남향집이라 햇볕이 너무 없어서 식물등이랑 스탠드 구입할까 해서요~^^;

대구 꽃시장 꽃집 실제 상황 플로리스트 일상 vlog

#대구꽃집#플로리스트#꽃집
안녕하세요 꽃집총각 연자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아주 조용한 꽃시장과 꽃집 vlog일상을 소개드려봤어요.
하루 빨리 모두가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봐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


플라낭
https://www.planant.co.kr


instagram
개인계정
planant.yeonja
https://www.instagram.com/planant.yeonja


공식계정
planant.official
https://www.instagram.com/planant.official
gaeul kim : 늘시청잘하고있어용^^
질문이 있어요~~~♡

저도 고향이 대구이에용~떠나온지는 오래됏지만 내년쯤 대구에 내려가서 꽃관련 일을 해보고자 서울에서 꽃공부를 하고있는데요~
제가 아직 대구꽃시장은 안가보았는데 고터나 양재만큼 꽃들이 다양한지 궁금해요^^
혹시 대구서 못구한꽃들은 어떻게 조달하는지도 궁금해요~~~^^
Hyejin Park : 안녕하세요 혹시 꽃차로 꽃배송받는 방법 알수있을까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택배로 받는 방법밖엔 안나오네요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권오성 :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ㅎㅎ
사랑해오슈퍼파뤄 : 영상 처음부터끝까지 잘 보았습니다. 요즘 여러모로 힘든시기인데도 사장님의 열정에 찬사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이런시기가 지나서 안정화되서 더욱더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
권용호 : 연자님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저도 복받을게요 ㅋㅋ
우주로그 : 서울 꽃시장두 사람이없더라구요 ㅠㅠ 잘이겨내봐요..!!
미소마미 : 여러모로 힘든시기입니다.
심어니 : 으악! 안전화라도 신고 일하셔야겠어여ㅜ
가위무섭. .ㄷㄷ
코로나가 얼른 사그라들기를 바랍니다
Romantic Guys Flower : 플로리스트라고 하시기엔 민망하네요 오아시스는 회사 이름 입니다 플라워폼이 맞아요 음...플로리스트보다는 꽃다발 장사꾼 이쪽이 맞는것 같은 기분이
golaa foe : 포장 너무 예뻐요ㅠㅠㅠ자신의 일을 열심히하는 잘하는모습 멋있습니다 !!!!!!

[꽃집창업하기 2탄] 꽃집, 어떻게 돈을 벌까? / 꽃집의 1년 수익구조 대공개!

안녕하세요 "꽃에게 머물다"입니다!

오늘은 꽃집창업하기 2탄으로 꽃집의 수익구조를 준비했습니다.
1년의 사이클동안 어떻게 꽃집이 운영 되는지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설명을 해보았습니다.
꽃집 예비 창업자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

댓글로 질문/일상공유 너무 좋아요 :)

주문문의는
카카오톡- 0503pepe
Tel- 010.8453.2205
여기로 부탁드려요^^!!

더 많은 꽃 사진은
인스타그램- mumoolda_flower 에 있으니 구경오세요!
.
.
.
.
.
.
——————————————————————————————————
Track : 봄에 듣기좋은 BGM 모음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꼬마 공주와 꼬마 왕자 -

▬▬▬▬▬▬▬▬▬▬▬▬▬▬▬▬▬▬▬▬▬▬▬▬▬▬▬▬▬
옴샨티 : 영상 너무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진정성과 진심, 열정이 느껴져서 배우고 갑니다
궁금한건 디엠 보내도 될까요~~^^
JH Jeong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매출 없이 만39세이하 중진공 창업지원 1억을 받은 사례를 기반으로
각종 서류와 사업계획서등 모든것들이 자세하게 들어있는 가이드북 공유합니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https://kmong.com/gig/248621
히야야테레비 : 영상이 너무 유용해요~!! 꽃집창업을 앞두고있는데 중국산 카네이션 예약은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지방도 가능한건가요~??
강현지 : 앙금플라워공방과 같이 하고싶은데 차가없으면 아무래도 불편할까요?ㅠㅠ 꽃시장이랑도 거리가 멀어서요ㅠ
박선희 : ㅎ 감사합니다.
지금 코로라때문에 어찌 경영하시는지? 지금 꽃지 차리면 어찌 경영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김광락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오늘도예슬이야 : 넘 멋지다 챈이ㅜㅜ
워니 : 카페나 이런곳에 납품 하시는거는 발품 팔아 홍보하시는건가요오오~~?
유유히busynotbetter : 알찬정보도 공유해주시고 정말로 응원합니다 ㅎ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하늘이 : 중국산 꽃을 이용하면서 타 꽃집과 가격을 비슷하게 받으시는건가요? 아니면 그 만큼 2배나 넘는 원가절감을 했으니 소비자에게 돌려주시나요? 하지만 이익을 위한거니 당연 전자겠죠? 소비자에게 중국산 꽃이라고 고지해주시나요? 소비자는 당연히 돈을 낸 만큼 그에 합당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어야 합니다... 저도 플로리스트를 꿈 꾸는데 딱히 좋은 영상은 아닌거 같네요

... 

#대구북구꽃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