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겨울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일락 조회 6회 작성일 2021-10-14 04:57:56 댓글 0

본문

결혼식 하객룩 한 끗 포인트만 알고 가자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
요즘 결혼식 시즌이라 하객으로 많이 참석하실텐데요!~
이것만 피해도 하객룩의 성공률을
높여주는 팁들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회적인 분위기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살짝 첨가한 부분이니까 참고해주시구요~
그래도 어려워하실 분들을 위해서 하객룩 추천 조합,
추천 아이템도 알려드렸으니깐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오늘도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까지!!!
띠~릿!!


앨리스펑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icefunk909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앨리스펑크 착장 정보
플로럴 플리츠 랩 블라우스 - 베이지
https://instantfunk.co/product/21ss-%ED%94%8C%EB%A1%9C%EB%9F%B4-%ED%94%8C%EB%A6%AC%EC%B8%A0-%EB%9E%A9-%EB%B8%94%EB%9D%BC%EC%9A%B0%EC%8A%A4-%EB%B2%A0%EC%9D%B4%EC%A7%80/1182/


#하객룩 #결혼식패션 #여자하객룩

#하객룩코디 #하객룩스타일링 #결혼식코디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Yejin : 결혼식 많은 달 맞춰서 이런 컨텐츠 올려주시는 이런 센스쟁이
복숭아랑 : 이효리씨랑 김민희씨 하객룩은 지금봐도 찐 베스트룩이네요 저도 저런 식으로 많이 입고 결혼식장 가는데 비율은 못 따라 가지만 깔끔한 하객룩이예요
이원경 : 온니 오늘 말투랑 분위기 완전 단아하고 참한 분위기
살구치즈 : 이제 채용면접같은 면접시즌이 다가오는데 체형별 면접복도 궁금해요!
야삐 yahbbi : 안그래도 요즘 하객룩 고민이 많았는데 어뜨케 알구 이런 유용한 영상이 입으신 블라우스 진짜 찰떡이에용 저 이번주에 언니가 입으신 블라우스 겟하러 매장 달려갈게요

결혼식 민폐 하객 패션 ~ 원피스 추천까지포멀&로맨틱 코디 총집합

영상제작문의 + 인스타그램 광고 협찬 문의
happyending12345@icloud.com


인스타그램
yulleesis
https://www.instagram.com/yulleesis


틱톡 leeyullart
https://vt.tiktok.com/ZS7S9oCQ/


블로그
https://www.rococonu.com



로코코율 홈페이지
https://www.rococoyull.com

——————————————————
@ 2021 by LeeyullArt
All rights reserved
이율아트 Leeyull Art : 하객패션 !!
로율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민폐 하객패션 부터 최고의 하객패션
원피스 추천까지 한 영상에 꾹꾹 눌러담아보았어요.

신부가 입어도 되는 원피스, 출근룩으로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많은 이야기들을 같이 나눠보아요~ ❤️
YEON SEO : 결혼식은 파티다 란 말 저도 동의해요!
이 영상 많은 여성 분들이 보고
파티에 어울리는 예쁜 하객룩 입고 결혼식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공부하는_배짱이 : 결혼식에 너무 검정보다는 파스텔톤 옷이 예쁘긴해여ㅎㅎ 근데 너무 색이 연하면 사진 찍을때 플레쉬가 터지면서 색이 날라가버리더라구여.. 그래서 자칫하면 신부드레스와 같은 계열 색의 옷처럼 보일 수 있어서 조심해야하는 것 같아여ㅠㅠ
냥냥냥 : 작년에 미뤄진 결혼식들이 올해 우루루루 쏟아져서 정신 못차리는 중이였는데ㅜㅜㅜ 너무 감사합니다ㅜㅜㅠㅠㅠ
가을 겨울 하객룩은 많은데 봄여름은 너무 칙칙하지도 않아야하고 밝아야하면서 시원했으면 하고...ㅠㅠ하.. 되게 머리아팠는데 알려주신 꿀팁으로 다시 골라봅니다ㅠㅜㅜ
yn s : 저는 제가 결혼하면서 친구들이 블랙이나 어두운 옷 입고 오는것보다 밝은 컬러가 이쁘더라구요 그때부터 하객으로 가면 밝은 컬러 입으려고 해요❣

인스턴트펑크 쇼룸 오픈 전 방문해서 다 입어만 봤어요!

•본 영상은 유료광고 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김나영의 #입어만볼게요
민트민트한 #인스턴트펑크 매장에 초대받아
입어만 보고 왔어요 :)

[특별한 이벤트]
노필터TV 구독자를 위한 인스턴트펑크 15%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1. 인스턴트펑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다!
2. 기존에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한다!
3. 마이페이지- 쿠폰조회- NOFILTERTV1013 번호 인증
4. 구매할 때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끝!

*쿠폰번호: NOFILTERTV1013
*쿠폰 다운 \u0026 사용 기간: 10월 13일 ~ 10월 20일까지
(쿠폰은 소개된 착장 외에 모든 21FW 제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정보]
-인스턴트펑크 쇼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1길 12 1~2F)
-전화번호 02-3213-4730

[착장정보 및 착용사이즈]
OPENING LOOK (00:52~)
니트 베스트: 21FW 크롭 브러쉬드 니트 베스트 - 그린 / 사이즈 FREE: https://bit.ly/3oK8jCX
팬츠: 코듀로이 부츠컷 슬랙스 - 브라운 / 사이즈 S: https://bit.ly/3oMrXhM
코트: 오버사이즈 울 캐시미어 더블 롱 코트 - 모카베이지 / 사이즈 M: https://bit.ly/3FsfkOV

LOOK 1 (03:06~)
맨투맨: 피그먼트 스탠다드 맨투맨 - 아이보리 / 사이즈 S: https://bit.ly/3FqruYt
팬츠: 피그먼트 스탠다드 스웨트 팬츠 - 아이보리 / 사이즈 S: https://bit.ly/3FqrE21
코트: 오버사이즈 울 더블 롱 코트 - 그레이헤링본 / 사이즈 M: https://bit.ly/3oJLHTo

LOOK 2 (04:23~)
원피스: 울 미니 원피스 - 브라운체크 / 사이즈 S: https://bit.ly/3FvxZcs
자켓: 노치트 칼라 싱글 울 자켓 - 브라운체크 / 사이즈 FREE: https://bit.ly/3oJaKWE

LOOK 3 (05:49~)
니트 베스트: 21FW 크롭 브러쉬드 니트 베스트 - 핑크 / 사이즈 FREE: https://bit.ly/3mBeRkU
팬츠: 코듀로이 부츠컷 슬랙스 - 핑크 / 사이즈 S: https://bit.ly/3mQV4OD
코트: 하이넥 더블 울 코트 - 카키체크 / 사이즈 M: https://bit.ly/3lkK6RB

LOOK 4 (07:37~)
원피스: 자카드 울 미니 원피스 - 브라운 / 사이즈 FREE: https://bit.ly/3aiZcAR
가디건: 자카드 울 가디건 - 브라운 / 사이즈 FREE: https://bit.ly/3FslsGJ

LOOK 5 (08:43~)
니트: 레터링 크롭 울 케이블 니트 - 멜란지그레이 / 사이즈 FREE: https://bit.ly/3iHl25L
팬츠: 울 니트 홀가먼트 조거 팬츠 - 멜란지그레이 / 사이즈 FREE: https://bit.ly/2YxM2xy
점퍼: 리버시블 코듀로이 MA-1 - 네이비 / 사이즈 L: https://bit.ly/3apL0WF

LOOK 6 (10:15~)
니트: 캐시미어 터틀넥니트 - 블랙 / 사이즈 FREE: https://bit.ly/308UyUn
팬츠: 스트레이트 에코 레더 팬츠 - 블랙 / 사이즈 S: https://bit.ly/2Yyw3iV
퍼자켓: 에코 퍼 크롭 자켓 - 베이지 / 사이즈 FREE: https://bit.ly/3oIVLfh
가방: 멀티웨이 레더 크로스 백 / 사이즈 FREE: https://bit.ly/3afDJca

LOOK 7 (11:45~)
니트: 모헤어 터틀넥 니트 - 민트 / 사이즈 FREE: https://bit.ly/3DjLWbK
데님: Straight 10 - 라이트 블루 / 사이즈 S: https://bit.ly/3oNZjgt
무스탕: 보머 숏 무스탕 - 카멜 / 사이즈 FREE: https://bit.ly/3FoznxP

LOOK 8 (12:53~)
원피스: 트위드 미니 원피스 - 민트 / 사이즈 FREE: https://bit.ly/3mwZQAx
자켓: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 민트 / 사이즈 FREE: https://bit.ly/3iK4Rol
–––\r
\r
• Channel\r
\r
인스타그램: \r
http://www.instagram.com/nayoungkeem
AliceFunk 앨리스펑크 : 아니 어떻게 입는옷마다 다 찰떡이예요❤️ 너무너무 다 예뻐요!!!!! 인스턴트펑크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유윳빛깔 김나영!!!!!
코알라 : 오늘따라 더 상큼 터지시는 이유를 봤더니 머리 때문이었네요 머리만 바꾸셔도 분위기가 샤샤샥 체인지 되시니까 언니는 카멜레온 같아요 인펑도 언니랑 찰떡❤️
오민정 : 패션의 완성은 몸매인줄 알았는데 얼굴까지 되는 프리티김 언니.다 잘 어울려♡ 오늘 헤어스타일도 찰떡이네요~~~
봄바람 부는 겨울 : 헤링본코트 이쁘다는 생각 한번도 안해봤는데 넘 이뻐요 색깔이 콕콕 박혀있는게 경쾌한 느낌을 주네여
소녀소년 : 브랜드에는 죄송하지만 나영언니핏이 모델샷보다 더 구매욕구 뿜뿜이라는.... 어쩜이래 ㅠㅠㅠㅠㅠㅠ

... 

#결혼식겨울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