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코란도신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네이버만10년 조회 241회 작성일 2021-12-27 09:03:39 댓글 0

본문

쌍용 신형 코란도 KR10 이런 느낌입니다! 투싼 스포티지가 아니라 코나 셀토스랑 맞붙는다? 쌍용 공식디자인 전격적용! 2022 Ssangyong KR10 Rendered!

쌍용 KR10 공식 렌더링의 디자인 요소들을 과거 쌍용에서 공개했던 XAV컨셉트에 대치해본 결과, 거의 흡사한 크기와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본 이미지는 쌍용에서 개발 중으로 알려진 신차를 알려진 정보와 디자인을 토대로 제작한 예상도임을 밝힙니다!

XAV컨셉트의 휠베이스는 약 2600mm 즉 코나급의 크기였습니다. 투싼 스포티지와 경쟁하는게 아닌, 코나와 경쟁하게 될 코란도의 후속모델일까요?

XAV컨셉트와 XAV-L 컨셉트가 둘다 공개되었었는데, XAV-L의 후계인 J100이 모노코크이니, KR10도 모노코크 소형 SUV로 점점 더 점쳐지고 있습니다.

We utilized Ssangyong's official photo of KR10 and merged it into XAV concept's proportions. And it was almost identical.

XAV's wheelbase is 2600mm and that is identical to Hyundai's Kona. It means that KR10 might be a Kona challenger rather than Tucson Challenger.
April first : 한쪽은 지프 그랜드 체로키, 한쪽은 지프 랭글러를 도시화한 스타일이네요.. 멋지다. 대중소볼리를 벗어나 쌍용의 아이덴티티를 새로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했는데. 범퍼쪽 디자인으로 가려나보네요
후회없이 될때까지-후될 : 우리나라 토종 정통 오프로드를 전문으로 만들어준다면 참 좋을것 같은데요.
올려주시는 디자인들 너무 멋집니다.
쌍용 좋게 잘 해결돼서 좋은차로 많은 사랑 받으면 참 좋겠네요.
Uh seok : 진작 이렇게 쌍용 본래의 디자인으로 나왔다면 훨씬 좋았을거라 생각합니다
Trevor K : 전세계에 먹힐 수 있는 독보적인 차량을 만들어야 한다.
하진영 : 아뭏튼 쌍용매니아로서 한마디하겠다 쌍용이 살길은 간단하다 최소한 랭글러나 수입 픽업처럼 와일드하고 각지고 야성적인디자인이나 강력한 오프로드 지향적인 성능이아니면 살아남기힘들다 이번이마지막기회라고 생각하고 현기와 완전히다른 차를내놓길바란다

쌍용 코란도 2200만원? 이 가격이면 소형 SUV까지 잡겠네! - 코란도 가솔린 시승기

쌍용 코란도 가솔린 시승기!...이 가격이면? 소형 SUV 사려다 넘어올지도

가성비가 너무나 우수한 차예요. 2200만원부터

외관 같은건 전에 다 봤으니까 한번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코란도 디젤 시승기: https://www.youtube.com/watch?v=BIvMjWsBYik -- 오거 보면 되시구요.
기아 셀토스 시승기 : https://www.youtube.com/watch?v=PYw9JgcbeBo
Michael Chang : 셀토스 탔다가 코란도 시승해봤는데요 좋은데요 디자인도 좋구 편안한 운전 소음도 없구요  셀토스는 소음도 울림도 있어서  중고차에 팔았습니다 코란도 이미지가 원래 쌍용에서 만들어서 그런가 선입견이 안좋았습니다 솔직히 타보니 그가격 대비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 투싼 싼타페 셀토스 소음 울림 안좋아서 팔았던 기억이 나네요 운전은 안전하고 편해야 좋은건데 사람들은 남한데 잘보일려고 하는경향이 많네요 우리 나라 사람들은 그리고 모든차는 100%만족할수 없습니다 뭐하나 빠진느낌 수입차두 똑같습니다 저두 차는 왠만해서 거의 타 타봤습니다 고가차량 서민차량 결국 운전은 편하고 안전한게 최고입니다 꼭 돈없고 차없는 사람들이 그차 똥차네 나같으면 안산다  하심그런 능력두 없으면서... 페라리 뷰가티 람보르기 도 불만 많아요 운전석이 좁아서 대게 불편하구요 운전두 대게 불편합니다 한국사람들은 차 비사면 오~~~간지다 쩐다 하시는데 돈많은 사람들이 유지비 되니 타고 다니는거죠 과시용으로 결국 그럴필요가 없다는점 저두 차 다경험해봐서 그런가 허세 남한데 잘보일 필요없어요 차는 편하고 안전하고 타는게 최선입니다  그리고 오래동안 차운전 하면서 느낌점 꼭 능력 안되면서 남한데 잘보일려고 무리하게 외제차 타는분들 결국 오래 못탐 나중에 수리비 뒤감당이 안되서 중고차에 팜 그런경우 많이 봤습니다
좀잘하자 : 어제 코란도 신형 도로에서 첨 봤는데요... 낮고 넓게 디자인 되어 있더군요.. 되게 안정적이고 스포티해 보였어요~^^b 디자인은 제 취향~ㅎㅎ
가사도가사도 : 코란도 타고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출력도 아주 좋고 기름소비 아주적고
아주 만족합니다 강추
mh choi : 차선 가운데 중심선을 가는 기능과 앞차를 추종해서 가는 기능이 옵션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서정엽 : 아주 조용하고 브레이크 아주
부드럽게 밣히죠~ 현기차는 너무
찍히는느낌이라 불안하고 연비 괜찮고 그 배기량에 출력 빵빵합니다 ..솔직히 티볼리보다 크고 묵지하고 비교가 안되지요..

쌍용 신형 코란도 1.5 가솔린 터보 시승기(2020 SsangYong Korando 1.5 Turbo Test Drive) - 2019.08.20

쌍용 신형 코란도 가솔린의 장점은 진동 억제 능력입니다. 정차 시 운전대와 시트로 전달되는 진동의 억제가 잘 되어 있고, 이는 에어컨을 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방음 능력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풀 옵션 기준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주요 안전 장비가 잘 갖춰져 있고, 2열의 거주성도 좋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변속기인데, 반응도 늦지만 전체적인 주행 질감을 떨어트리는 요소입니다. 가속력은 더 뉴 니로 하이브리드와 비슷합니다. 코란도만 놓고 봤을 때 디젤보다는 가솔린이 낫다고 생각됩니다.
쌍용 코란도 1.5 가솔린 터보 2WD C7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450×1,870×1,620mm, 2,675mm
트레드 1,595/1,620mm
엔진 1,497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170마력/5,000~5,500 rpm
최대 토크 28.6kg.m/1,500~4,0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470kg
타이어 금호타이어 크루젠 HP71 235/50R/19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1.1km(도심 10.2km, 고속도로 12.3km)
CO2 149g/km
트렁크 551리터
연료탱크 50리터
최저지상고 185mm
가격 2,755만원+풀옵션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코란도가솔린시승기
#코란도가솔린
#뷰티풀코란도
코너맥그리거 : 지금 코란도 몰고있는데 이분이 정말 솔직한 리뷰이네요
토리이스 : 티볼리 닮았다고 해도 디자인은 참 이쁘게 잘뽑힌거 같아요!!
유세하 : 셀토스가 워낙 비싸다보니 코란도랑 가격이 겹치긴 하던대 한체급 높아도 코란도에는 메리트를 못느끼는가 봅니다. 개인적으로 셀토스는 디자인은 멋진대 소음, 진동, 마감은 엉망인것 같던대.
김희용 : 이제는 저정도 급에서는 디젤보다는 가솔린 오너들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인듯하고.. 디젤의 환경규제에 따른 각종 장치로 인해 나중에 메인터넌스 비용을 생각하면 연 2만 키로 아래로 타시는분들은 가솔린이 좀더 매력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디자인도 예전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이죠.. 실내도 많이 좋아졌다고 보여집니다. 단 기자님 말씀대로 1.5 가솔린터보를 지닌 동력계통이 생각만큼 호쾌하지 않은 점은 아쉽네요. 연비도 살짝 아쉽지만 추후 미션개선을 통해 나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물로 봐도 존재감 하나는 예전보다 훨씬 좋더군요 ^^ 실내 하이그로시 보조석 데쉬보드쪽에 있는건 에러인듯 합니다. ㅋ
김주용의 라라클래식TV : 옛날 코란도만한 명성이 생기면 좋을텐데, 쉽지는 않겠죠?! ㅠㅠ

... 

#쌍용코란도신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ksor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